종합

진정성과 신뢰도 높은 '국민MC' 송해, '구전녹용' 모델 낙점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27 14:10:15

    편강한방연구소는 자사 러시아산 프리미엄 녹용 제품 ‘구전녹용’의 광고모델로 ‘국민MC’ 송해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송해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프로그램 ‘전국 노래자랑’을 진행하며 오랜 기간 국민들과 함께 희로애락을 나눠온 인물이다.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함은 현재까지도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국민MC’라는 타이틀을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특히 송해는 고령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은행, 지자체 등 각종 광고에서 이른바 ‘송해 효과’를 일으키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구전녹용’ TV광고에서도 송해 특유의 진정성과 신뢰감 있는 메시지를 담백하게 담아냈다는 평가다. 이는 기존 화려한 이미지와 컬러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데에서 벗어나 녹용 제품의 ‘본연의 힘’을 오롯이 전달하겠다는 편강의 45년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송해 선생님은 이웃집 할아버지 같은 친숙한 이미지와 함께 성실한 방송활동을 통해 쌓아온 진정성과 높은 신뢰도를 지닌 인물”이라며 “이번 광고로 편강의 45년 철학으로 만들어진 ‘구전녹용’이 소비자에게 한층 더 깊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전녹용은 그 가치가 높아 ‘원용(元茸)’이라 불리는 러시아산 녹용만을 전량 함유한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식품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귀한 러시아산 녹용과 함께 품질 좋은 국내산 천연 재료만으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구전녹용은 ▲깊고 진하게 즐기는 ‘구전녹용’ ▲순하게 즐기는 ‘구전녹용 순’ ▲만 7세에서 12세를 위한 ‘구전녹용 금지옥엽’ ▲만 3세에서 6세를 위한 ‘구전녹용 당금아기’ 등 총 4개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라인업별 소포장(10포) 제품도 출시돼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0003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