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방연구소, "구전녹용, 설 연휴 전 배송 받을 수 있어"

오는 31일까지 감사제 진행…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편강한방연구소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러시아산 원용(元茸)으로 만든 구전 녹용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가 설 연휴 전까지 구전 녹용을 배송 받을 수 있다고 21일 밝혔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연휴를 코앞에 둔 지금 소비자들이 일반적으로 제품 구매를 하면 연휴 전 배송 받지 못할 확률이 높다”며 “하지만 편강도원 매장으로 연락하시면 구전 녹용 전 제품을 설 명절 연휴 전까지 완벽하게 배송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편강도원은 편강한방연구소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녹용 카페이자 구전 녹용 오프라인 판매처로 전국 지점은 서초, 명동, 안산, 부산, 대구 등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구전 녹용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편강한방연구소는 감사제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감사제 기간에 구전 녹용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3만원 상당의 포인트 및 쿠폰 지급 △전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지급△2박스 구매 시 기본 할인+10% 추가 할인 쿠폰 지급 △어린이 제품 ‘구전 녹용 금지옥엽’ 또는 ‘구전 녹용 당금아기’ 3박스 구매 시 1박스 증정 △진심후기 작성 고객 50명에게 구전 녹용 10포 증정(11만원 상당)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관계자는 “지난 2016년 구전 녹용 첫 출시 후 작년 말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며 “구전 녹용을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수익을 포기한 감사제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편강한방연구소에 따르면 구전 녹용 전 제품은 녹용 중에서도 귀한 팁이 포함된 분골 및 상대, 중대, 하대 등 뿔 전체와 숙지황, 당귀, 천궁, 작약, 삽주, 복령, 감초, 황기, 산약, 황정, 맥문동, 맥아, 길경, 생강, 대추, 홍삼, 오미자 추출액, 아카시아 벌꿀 등 엄선된 국내산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 녹용 전 제품은 편강탕으로 알려진 편강한의원(대표원장 서효석)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의사가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구전 녹용 각 제품군은 연령대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장 대표적인 제품 ‘구전 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 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 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 녹용 금지옥엽’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스틱형 제품 ‘구전 녹용 복세편살’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 녹용 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전국 편강도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섭취 방법은 유튜브에서 각 제품군의 제품명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62%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