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방연구소, 가정의 달 맞아 러시아산 구전 녹용 할인 이벤트

사진=편강한방연구소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건강식품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가 가정의 달 구전 녹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구전 녹용은 러시아산 녹용과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를 함께 달여 낸 건강식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2만원 쿠폰 △기존회원 10% 할인 쿠폰 △복세편살 6세트(60포) 7만원 할인 △이벤트 기간 내 구매 후기 남긴 고객 20명에게 복세편살 10포 증정(온라인 구매 고객 한정)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복세편살 6세트(60포)도 이번 이벤트 기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젊은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은 스틱형 녹용 제품 ‘구전 녹용 복세편살’ 6박스를 세련된 클래식 블루 색상의 케이크 박스에 담아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다가올 성년의 날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구전 녹용 전 제품은 맞춤형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섭취 시 깊고 진함을 느낄 수 있는 정통 ‘오리지널 버전’ △순하게 담아낸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금지옥엽’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진’ 등으로 각 제품들은 판매처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올해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2배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