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 오는 30일 티몬서 첫 라이브 모바일 홈쇼핑 진행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건강식품 구전녹용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가 오는 30일 소셜 커머스 티몬의 티비온을 통해 출시 후 첫 모바일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30일 오전 11시 30분에 시작하는 이번 방송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티몬 어플 실행 시 메인화면을 통해 라이브 방송 티비온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구전녹용은 가수 임영웅이 방송인 송해에 이어 2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지난 2016년 첫 출시 후 라이브 홈쇼핑을 진행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며 “최근 홈쇼핑을 통해 조금 더 편하게 구매하고 싶다는 임영웅씨 팬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아서 라이브 홈쇼핑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처음 시도하는 라이브 방송이기에 큰 할인과 더불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그동안 임영웅씨 굿즈를 놓치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편강한방연구소는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자 전원에게 임영웅 브로마이드 1종+포토카드 1종을 증정하고, 구전녹용 순 구매 고객에게는 스티커 2종까지 더해서 증정한다. 또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다.

 

구전녹용의 주원료로 쓰이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계약했으며, 엄선된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함께 달여 남녀노소 모두 섭취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구전녹용은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장 대표적인 제품 ‘구전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녹용 금지옥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 ‘구전녹용 복세편살’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녹용 진’ △녹용과 홍삼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구전녹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직영 판매처 편강도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