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 할인·굿즈·포인트 결합 정기구독제 ‘원용클럽’ 론칭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건강식품 구전녹용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가 정기구매자들을 위한 ‘원용클럽’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원용클럽은 구전녹용 또는 순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매달 배송 받는 정기구독 제도로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구전녹용은 방송인 송해에 이어 가수 임영웅이 2대 모델로 활동 중이다.

 

원용클럽은 구전녹용 또는 순 제품 1년 치(12박스) 선결제 후 정상 가격에서 30% 할인 받는 VIP회원과 매달 1박스씩 자동 정기 결제 후 25% 할인 받는 GOLD회원으로 나뉜다. 두 회원 모두 구매자가 원하는 날짜에 매달 1박스씩 발송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지난 2016년 첫 출시 후 재구매율이 74%에 달하고 있다. 꾸준히 구매하는 고객 입장에서는 원용클럽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며 “이밖에 원용클럽 가입 시 구전녹용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전 제품 최대 30% 할인, 전속모델 임영웅 굿즈 증정, 명절 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자동으로 주어진다”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1년간 회원 자격을 유지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 2박스(GOLD회원은 1박스)가 감사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구전녹용의 주원료로 쓰이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계약했으며, 엄선된 18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함께 달여 남녀노소 모두 섭취할 수 있다고 편강한방연구소 측은 전했다.

 

구전녹용은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장 대표적인 제품 ‘구전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녹용 금지옥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 ‘구전녹용 복세편살’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녹용 진’ △녹용과 홍삼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구전녹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직영 판매처 편강도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2배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