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 ‘유튜브 라이브 쇼핑’, 14일~15일 사전구매 실시

입력
수정2020.09.14. 오후 4:31
기사원문
김광태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16일 유튜브 라이브 쇼핑 본 방송에 앞서 사전구매를 14일~15일 양일간 실시한다. 본 방송은 16일 오전 11시부터 90분간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번 유튜브 라이브 쇼핑은 구전녹용 복세편살60(120포) 두 박스 구매자에게 초대형 담요 2종 중 1종 랜덤증정, 네 박스 구매자에게 2종이 모두 증정된다. 판매가 역시 홈페이지 정상가격보다 25% 할인된 가격(두 박스)으로, 온라인 구매 시 3,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사전구매를 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지난달 첫 번째 유튜브 라이브 쇼핑에서 고객들로부터 예상보다 큰 성원을 받았다. 지난 번 판매 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는 차원에서 한정 수량으로 사전구매 제도를 실시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히며 "코로나로 인해 사상 초유의 비대면 추석이 될 것 같다. 이번 유튜브 라이브 쇼핑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의미 있는 선물 준비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16일 방송에서 증정되는 담요는 지난달 유튜브 판매 시 증정됐던 담요보다 사이즈를 크게 제작했다. 간절기인 요즘 이불로 사용해도 될 크기라고 보면 된다"고 설명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디지털타임스 채널 구독 / 뉴스스탠드 구독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