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29일(목)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구전녹용 복세편살 30포 2박스를 16% 할인, 4박스를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2박스 구매자에게는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5장과 대형 PET 브로마이드 2종(랜덤)을 증정하며, 4박스 구매자에게는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5장과 대형 PET 브로마이드 4종을 모두 증정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브레이브걸스 이미지로 만든 띠지를 복세편살 패키지 박스에 디자인한 특별판이 판매될 예정이다. 본방송 참여자에게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3만원 상품권(3명), N행시 이벤트를 통해 피자 기프티콘(2명), 뽑세편살 이벤트를 통해 브레이브걸스 CD(3명), 구매왕 1명에게는 브레이브걸스 친필 싸인 CD를 증정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브레이브걸스가 광고모델이 된 후 지난 7일 첫 라이브 쇼핑 방송을 놓친 고객들의 요청으로 앵콜 판매를 하게 됐다. 휴대가 가능한 스틱형 녹용 복세편살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더불어 고퀄리티로 제작된 브레이브걸스 굿즈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라“고 말했다. 

현재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전녹용을 검색하면 28일(수) 0시부터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29일(목) 본방송 종료 후에도 밤 11시 59분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된 것처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