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전녹용

구전녹용이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신제품 ‘구전녹용 합격녹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합격녹용’은 주원료인 러시아산 녹용에 동의보감에 소개 된 총명탕의 근간이 되는 석창포, 백신, 홍삼 등 10가지 국내산 재료를 함께 달여 낸 제품이다."라며 “고생하는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기운을 전해주고자 합격 컨셉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구전녹용 합격녹용’은 1박스에 각 30포와 15포 세트로 구성되어있으며, 해당 제품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직영매장 편강도원에서 구매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수능 만점자, 변호사, 세무사, 방송국 공채PD 분야의 합격자들을 광고 모델로 내세운 구전녹용측은 일명 ‘합격 멘토’인 이들과 함께 ‘한방에 합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방에 합격’ 이벤트는 합격 멘토 4명이 수험생과 1대1로 점심식사를 하며 합격 노하우를 전수해 주고 녹용도 증정하는 행사다."라며 “합격 멘토를 통해 수험생활에 큰 도움이 되기를 소망하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아울러 "응모방법은 구전녹용 홈페이지에서 합격녹용을 구매할 때 각 모델 중 1명을 선택하면 구매와 동시에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구전녹용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구전녹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